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축구선수 김민재, 미모의 부인과 합의 이혼…4년 만에 갈라선 이유

국가대표 김민재 합의이혼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가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민재의 소속사 오렌지볼은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김민재 선수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며 “부모로서 아이를 1순위로 두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김민재 선수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김민재 선수는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경기장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민재는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궈안 소속으로 활동하던 2020년 5월 미모의 동갑내기 안모씨와 결혼해 딸 1명을 낳았다.

유럽 무대에 도전한 그는 2021년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페네르바체, 2022년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를 거쳐 작년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에 입성했다.

추천기사

1. ‘혜리 욕한 한소희 부계정’ 팔로우했던 전종서, 오늘 인스타에 올린 사진 2장
2. 5000만원짜리 에르메스 가방 산 조세호…”그랜저를 들고 다녀”
3. 학폭’ 피해자 표예림, 극단적 선택 사망…유튜브에 올린 유서 내용은
4. 장신영, ‘불륜’ 강경준 용서한 진짜 이유는?
5.송하윤 ‘학폭’ 피해자 추가 폭로 나온 상황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