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최수종, 부부의날 맞아 28년전 결혼사진 공개..."하희라, 더 사랑할게"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를 향한 애틋한 애정을 과시햇다. 

21일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최수종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최수종과 하희라의 결혼사진. 두 사람은 나란히 결혼식 한복을 입고 있었다. 특히 젊은시절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하희라의 볼에는 연지곤지가 찍혀 있었다. 

최수종은 "오늘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 날. 28년동안 변함없이 사랑하며 배려하며 서로를 아끼면서 노력해온 우리의 삶"이라며 "더 많은 날들을 더 사랑하며 배려하며 아끼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최수종은 하희라를 향해 "당신이 있어 난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사랑 받고 주는 것 만큼 더 큰 행복이 어디 있으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내 당신을 향한 마음 변함 없으니 당신은 나에게 사랑의 향기만 뿜어 다오...바람세월 중에서"라고 마지막까지 아내 하희라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최수종 인스타그램)

▼이하 최수종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 날. 28년동안 변함없이 사랑하며 배려하며 서로를 아끼면서 노력해온 우리의 삶...!!!

더 많은 날들을 더 사랑하며 배려하며 아끼며 살아가겠습니다.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있어
난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사랑 받고 주는 것 만큼 더 큰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내 당신을 향한 마음 변함 없으니
당신은 나에게
사랑의 향기만 뿜어 다오...바람세월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