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전진 부인 류이서, 15년 일한 아시아나 승무원 퇴사한 이유

그룹 '신화' 전진의 부인 류이서씨가 승무원을 그만두고 창업에 도전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은 류이서씨의 마지막 출근길에 동행했다.

류이서씨는 이날 회사에 남은 동료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비행할 때 두고 먹으면 좋은 간식"이라며 동료들과 함께했던 사진도 같이 넣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15년간 아시아나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한 류이서씨는 퇴사 이유에 대해 "오빠를 옆에서 챙겨주고 다른 일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냥 쉬고 싶지는 않다. 땅에서 일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라며 "퇴직금 등으로 작은 카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카페가 힘들지 않겠냐는 MC들의 의견에 전진 역시 공감하며 "자기 소원인데 제가 현실적으로 장사가 안되면 어떻게 하냐 해서 지금도 고민 중이다"라고 말했다.

류이서씨는 "상담사 자격증도 따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진은 "15년 일했으니까 이제 좀 쉬었으면 좋겠다. 푹 쉬고 2세도 생각하고. 하늘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땅에서 또 받으려고 하냐"라면서 걱정했다.
김우리 인스타그램

그러자 류이서씨는 "나이가 있다 보니까 조급함도 든다. 새로운 일을 빨리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속내를 전했다.

전진은 9월 4일 혼인신고를 했고, 류이서씨와 9월 27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