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최고기-유깻잎, 5년만에 이혼 "아버지 때문, 장모님께 상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 커플이 이혼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 유깻잎 커플이 출연했다.


‘우리 이혼했어요’ 2호 커플로 등장한 최고기와 유깻잎은 각각 26세, 24세 어린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했다. 


하지만 이들은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7개월 만에 다시 만난 최고기와 유깻잎은 72시간 동거를 시작했다.



이국적인 외모를 지닌 유깻잎은 5세 딸 아이(솔잎)를 둔 어머니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이 이혼한 이유는 상견례부터 갈등이 시작된 최고기의 아버지 때문이었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며느리 유깻잎에게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는 없어. 여자로서 빵점이야. 내게 인사를 한 번 했냐?”라고 타박했다.



이어 “몇 년을 인사하지 않냐. 명절에 세배 한 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라고 지적했다. 여기에 손녀 솔잎이 앞에서 유깻잎 험담을 서슴치 않았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80살이다. 최고기는 “아빠가 나이가 많으시니 '나는 곧 죽을 건데' 그런 말을 하신다. 그래서 아빠 편을 더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옛날에는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결혼 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다. 이것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 성격이 불 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님께 상처를 줬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딸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깻잎과 딸은 서로를 보고 싶다고 말하며 애틋함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