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박유천 전 여친 황하나, 자해소동..현 남친은 왜 무릎 꿇었나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였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손목을 자해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황하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XXX 전화해라 XXX야"라는 글과 함께 피가 흥건한 바닥과 상처 투성이 손목 사진을 게재했다.









황하나는 곧 자해 사진은 삭제했다. 그러면서 "힘들었는데 오해는 오해고 저는 해명 안 해요. 말하고픈 거도 안 할 거고 입 다물고 귀 닫을 거예요! 몰아가지만 말아주세요. 저도 힘들고 지쳐서"라는 글을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하나는 현재 남자친구와의 영상도 올렸다. 무릎을 꿇은 남자친구는 상의를 벗고 황하나가 "누가 시켰어?"라고 묻자 어떤 남성의 이름을 말했다. 


황하나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지인이 4억에 달하는 외제차를 훔쳐갔다고 주장했다. 그는 "나이 먹고 이런 거 유치해서 안 하는데 편집하고 말 바꾸고 일단 다 용서할 테니 4억짜리 차 훔쳐간 거 가져와라"고 썼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2017년 결혼을 발표했지만 수차례 연기한 끝에 2018년 5월 결별을 인정했다. 


황하나는 2015년 5~9월 서울 자택 등지에서 필로폰을 3차례에 걸쳐 투약하고, 2018년 4월 향정신성 의약품을 의사 처방 없이 사용한 혐의로 기소됐다. 결별 후에도 2018년 9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박유천과 필로폰을 3차례 구매해 총 7차례 투약한 혐의도 받았다.


황하나는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보호관찰 및 40시간의 약물치료 프로그램 수강, 220만 560원의 추징을 선고받았다. 


황하나는 새로운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다. 


사진=황하나 인스타그램, 채널a 방송 캡처.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