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부부의 세계' 심은우도 일진·학폭 논란..피해자 "증거有, 기자들 연락달라"

 JTBC '부부의세계'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심은우도 학폭 가해자로 지목됐습니다. 


8일 네이트판에는 "부부의 세계 심은우 학교 폭력 용기내어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글쓴이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본명 박소리)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다.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정서적 폭력을 주도한 게 심은우였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심은우 본명이 박소리라네요.  

이어 "박소리는 잘나가는 일진이었다. 박소리 무리와 싸운 이후 박소리와 일진들이 저를 둘러싸고 욕을 하는 건 기본이었고 저에 대해 있지도 않은 이야기를 지어내어 저랑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다. 그 결과 저는 중1 때부터 왕따로 생활했고 힘겨운 학교생활을 보냈다. 결국 중3 때 전학갔다"라고 폭로했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한 뒤 "더 자세한 증거 필요한 기자분은 연락 달라. 글 내용이 앞 학폭보다 약해서 묻힐 거 아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올린다. 단순한 싸움, 주작 아니다. 함부로 판단하지 말아다라. 증인, 증거로 대응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심은우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본인과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좋았던 건 사실"이라며 "하지만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는데요. 

이어 "오래된 일이라 모든 사건을 정확히 기억하는 건 힘들지만, 글 작성자가 누군지는 알 수 있다고 하더라"라며 "학교를 다니다보면 친한 무리가 있고, 친하지 않은 친구들이 있지 않냐. 사이가 안좋아서 함께 놀지 않았던 관계였을 뿐. 주변 사람들에게도 혹시 사과해야 할 문제 행동을 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했지만, 그런 내용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1992년생인 심은우는 북평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용인대 뮤지컬 연극학과를 나왔습니다. 2015년 영화 '두자매'로 데뷔한 그는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