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멘사·4개국어 엄친딸' 하연주, 사업가와 6월 결혼(인스타 글)

배우 하연주가 6월 결혼합니다.
 



하연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6월에 결혼한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연주 남편은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 결혼 결실을 맺게 됐는데요.




1987년생인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로열 패밀리' '만돼먹은 영애씨', '마이 시크릿 호텔', 처용 2', '행복을 주는 사람'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했는데요.
 

하연주는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해 최종 4인에 들며 빠른 두뇌 회전과 상황 파악 능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연주는 IQ 150으로 상위 2%만 가입한다는 멘사 회원으로도 유명하죠. 영어·중국어·고대 그리스어에 능통합니다.

**다음은 하연주 인스타그램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