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블랙핑크' 제니에게 없어선 안 될 필수품 13가지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의 5분 분량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그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들을 싹 가져왔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는 머리끈이었습니다. 사용감이 있어 보였는데요. 분홍색 머리쓴은 그녀가 자주 애용하는 머리끈이라고 하네요.

두 번째는 작은 머리빗이었는데요. 앞머리가 많이 끊겨서 자주 이 빗으로 빗어준다고 하네요. 가방 속 필수품이라고. 

세 번째는 두꺼운 머리띠인데요.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머리띠라고 하네요.

네 번째는 제니의 요즘 애착 아이템 중 하나인 도널드덕 머리핀이었습니다. 세수할 때 앞머리가 내려오면 불편해서 핀을 꽂고 씻는다네요. 

다섯 번째는 젠링이었습니다. 어깨, 고관절 마사지할 때 쓴다고 하네요. 가방이나 차에는 꼭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여섯 번째는 양말입니다. 365일 신는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핑크 수면 양말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곱 번째는 귀여운 가위였습니다. 택배나 택을 잘라야 할 때 가위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여덟 번째는 스티커입니다. 제니는 엄청난 스티커를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직접 돌아다니면서 모았다고 하네요. 제니는 친구가 휴대전화를 가져왔는데 밋밋하면 붙여준다고 하네요. 영상 속 스티커보다 3배 더 있다고 하네요. 

아홉 번째는 파우치입니다. 샤넬 노란색 파우치였는데요. 액세서리 등을 담아둔다고 하네요. 

열 번째는 자주 쓰는 립 제품도 공개했습니다. 헤라 브랜드였는데요. 현재 제니는 헤라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열한 번째는 물수정입니다. 물이 들어있는 수정이었는데요. 제니는 손에 올려두고 기도를 한다고 하네요. 힘들게 구했다고..ㅎㅎ


열두 번째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카메라입니다.  날씨가 좋아져서 틈틈이 사진을 찍으러 다니려고 한다네요.

열세 번째는 자신이 그린 그림입니다. 컬러 스프레이랑 페이트로 그린 그림을 공개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