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여자친구 해체 전날, 유주가 올린 글

 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년만에 해체합니다. 해체 소식은 갑작스럽게 전해졌는데요. 


지난 17일 유주는 위버스에 데뷔 전 날 작성한 일기를 올렸습니다. 


일기에는 “데뷔 D-1, 내일 난 뮤직뱅크에서 첫 데뷔를 한다. 오늘 1집 음원이 공개되었고,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 등 많은 콘텐츠가 풀렸다. 그냥 믿자. 안 좋으면 안 좋은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내 역할을 충실하게 해내자. 그 순간에 집중하자”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해체 소식을 전하기 전 데뷔 당시를 돌아본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은 18일 위버스에 “‘여자친구’와 5월 22일 계약이 종료된다.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자친구는 지난 6년간,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함께 해준 ‘여자친구’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 걸음을 내딛는 멤버들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는데요. 

갑작스러운 해체 소식에 팬들에 충격에 빠졌습니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2015년 1월 데뷔했습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유리구슬’ ‘해야’ ‘애플’ ‘열대야’ ‘마고’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