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택배견 경태아버지 인스타 충격적인 근황

 후원금 횡령 논란을 빚은 택배견 경태-태희 보호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다시 활성화돼 화제입니다. 



4일 오후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경태아부지 계정을 매입한 사람입니다. 이 계정은 물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낼 예정이며, 수익은 강아지 보호 센터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한 제품의 판매 페이지 링크를 올리며 해당 링크에 있는 제품을 구입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태희아버지가 돌아온 게 아니냐는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1만명입니다. 


이에 해당 계정을 매입했다는 A씨는 "경태아부지는 계정을 판매하셨다"고 거듭 강조했는데요. 한 네티즌이 계정이 실제로 판매된 증거를 보여달라는 댓글에는 "개인적인 대화를 계정에 올리는 게 불법이라, 디엠으로 전송드리겠다"고 답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의혹을 제기했던 해당 네티즌은 직접 DM을 받았다며 당혹스럽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경태희 아버지는 지난 2013년 한 화단에서 뼈가 부러져 누워 있던 유기견 경태를 발견해 입양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난 2020년 12월 한 시민이 '경태희 아부지'에 대해 반감을 품고 경태를 해치려던 것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았고, 사연을 접한 CJ대한통운이 경태를 명예 택배기사로 임명하면서 경태희 아버지는 유명해졌는데요. 


그러나 몇 달 전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자신의 계정을 폭파하고 잠적하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