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방탄소년단 BTS 진, 테니스 치는데 278만원 루이비통 착장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 스포츠인 테니스. 월드스타인 BTS 진도 푹 빠진 모양인데요. 

진은 인스타그램에 테니스 코트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루이비통으로 풀착장을 하고요.




일단 상의부터 보겠습니다. 루이비통 제품이고요. 제품명은 스포티 티셔츠 위드 패치입니다. 앞에 뷔통이 적혀 있고요. 가격은 139만원입니다. 매시 소재라 운동하기 좋겠네요. 


하의 역시 루이비통 제품인데요. 루이비통 마크와 함께 숫자 00이 새겨져 있네요. 제품명은 스포티 저지 쇼츠 위드 패치이고요. 가격은 똑같이 139만원입니다.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컬러는 이거 하나뿐이네요. 


미니언즈 테니스 백은 윌슨 제품이네요. 테니스 라켓도 윌슨 제품이고요. 콜라보 했나보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