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서울대' 이두희♥ '아이돌' 지숙 31일 결혼

 가수 겸 방송인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10월 31일 결혼한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숙 씨는 오는 10월 31일 토요일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였으며, 식은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치러질 예정으로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항상 지숙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지숙과 이두희는 지난해 10월 열애를 인정했다. 올해 어버이날 양가 부모와 함께 결혼에 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5월부터 결혼식장을 알아봤다. 

지숙은 2009년 데뷔한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다. 진행 솜씨와 예능감, 순발력으로 '강심장',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고 '연예가중계' 리포터로도 활약했다. '프리티 어벤져스', '배틀 트립', '스타일 팔로우', '아이돌 투어', '과학 속 인문학 더 지식충전소', '팔로우미_리뷰온' 등을 진행했다.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출신 프로그래머인 이두희는 지난 2013년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코딩교육, IT 서비스 등을 담당하는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로 있다.

두 사람은 올해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동반 출연한 바 있다.




댓글 쓰기

0 댓글